vendredi 23 mars 2012

Windows Vista에서 바탕 화면 아이콘 레이아웃을 저장하고 복원

당신은 해상도 많이 전환하면 당신은 아마 Windows가 같은 비디오 게임을하거나 외부 디스플레이에 노트북을 연결 때와 같이, 그것은 낮은 해상도로 전환 때마다 주위에 당신의 아이콘을 이동과 함께이 문제를 경험했습니다.

원래 Resource Kit에 온 것을 조정할 조금, 우리는 우리가 시작 메뉴 (또는 바탕 화면 아이콘)에서 컴퓨터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여 바탕 화면 아이콘 위치를 저장하고 복원하게하는 메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Install

다운로드 및 압축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다음 C에 Layout.dll을 복사합니다 : WINDOWS SYSTEM32 디렉터리, 당신이 C에 비스타를 설치한 가정 : 드라이브.

다음, 당신은 레지스트리에 내용을 추가하는, Layout.reg 파일을 두 번 클릭해야합니다.

image

이제 시작 메뉴에서 컴퓨터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저장 데스​​크톱 아이콘 레이아웃"와 "복원 데스크톱 아이콘 레이아웃"에 대한 두 가지 새로운 항목이 나타납니다. 당신의 아이콘이 당신이 그들처럼 다음 저장 레이아웃 메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방법을 정렬.

그것이 작동하는지 증명하기 위해, 주변 아이콘을 이동하고 뒤범벅 그들을 ...

이제 복원 옵션을 선택하면, 아이콘이 바로 다시 그들을 저장할 때 그들이 어디로 이동합니다 :

매우 유용!

설치 다운로드

다운로드 Layout.zip 그리고 위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이 버전은 64 비트에 대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64 비트 Windows 용 설치

amip.tools - for.net에서 다운로드 setup.exe를. 이 layout.zip 아닌 다른 설치됩니다.

Uninstall

다운로드 UninstallDesktopLayout.zip, 추출 및 레지스트리 파일을 두 번 클릭합니다. 당신은 로그아웃하고 다시 변화를 볼 수에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수동으로 layout.dll를 삭제해야합니다.

이 동요는 또한 Windows XP에서 작동해야합니다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