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udi 14 juin 2012

관리자 그룹에 사용자 추가

귀하의 네트워크 도메인에 여러 사용자가 있고 사용자가 관리자 권한을 부여할 경우에는 관리 사용자 그룹에 추가합니다. 과정은 여기에 상대적으로 간단 방법입니다.

먼저 당신이 관리자 권한을 가진 도메인에서 관리자 또는 프로필로에 로그인했는지 확인합니다. 에서 실행과 유형을 시작으로 이동 "compmgmt.msc" (따옴표없이)를 입력한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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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그룹을 클릭 로컬 사용자 및 그룹을 확장하려는 컴퓨터 관리 화면을 열어, 다음 두 번 오른쪽에서 관리자를 클릭하십시오.

관리자 등록 정보 창에서 추가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 예제는 도메인에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단지 사용자 이름에 입력하고 마지막으로 개체 이름 상자에 초기 .. 다음 이름 확인을 클릭하고 이름이 도메인에서 검색되며 밑줄이됩니다.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당신은 대부분의 사용자를 찾을 수없는 경우 아직은 Active Directory에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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