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udi 21 juin 2012

다시 시작하지 않고 그놈이나 KDE 패널을 새로고침 (리눅스)

여러분이 Gnome이나 KDE의 패널 조정을 많이 할 경우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거나 설정을 변경하고 (또는 어쩌면 당신이 뭔가를 고정) 효과를 볼 수 재시작을 필요로하는 곳에, 당신은 아마도 인스턴스로 실행했습니다. 대신 로그아웃하거나 재부 팅을, 우리는 단지 프로세스를 다시로드합니다.

당신이 패널은 무엇인가 궁금해 할 경우에, 당신이 여기 화면에 표시되는 모든 처리 과정. (모든 도구 모음의 휴식과 버튼도)

image

GNOME / 우분투

우분투 사용하는 Gnome 환경 아래에서 "시작"메뉴 및 기타 패널이 모든 GNOME 패널라는 과정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단지 그것을 죽이고 그것이 자동으로 다시 시작하게하는 것입니다.

이 명령에 입력한 다음 실행 대화 상자를 여십시오, 그리고 Alt + F2 키 조합을 사용

killall GNOME 패널

이것은 바로 패널을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어떤 알 수없는 이유가 다시 시작되지 않으면, 당신은 단지 실행 상자에 GNOME 패널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KDE 3 / 쿠분투

KDE의 패널은 키커라는 과정에 있지만, 대신 과정을 죽일 우리가 시도하고 보내는 메시지를이 DCOP를 사용하고 다시 그것을 알 수 있습니다. ALT + F2를 사용하여 키 조합은 실행 대화 상자를 끌어 다음이 명령을 입력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DCOP의 키커의 키커가 다시 시작

키커 패널이 완전히 갇혀있다면 그것은 반응하지 않을 수도, 그래서 당신은 또한 프로세스를 죽이고이 두 명령을 실행하여 그것을 다시 시작 수 있습니다 :

killall의 키커
kicker

이것은 바로 패널을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대신 실행 대화 상자의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