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dredi 20 juillet 2012

오픈 소스 아이튠즈 대안 - aTunes

어제 친구가 매 3 개월 전 새로운 음악 플레이어를 찾는 모험을 가서 지적했다. 내가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완벽한 사람"나는 다 같은 퀘스트를 반복 종료.이 블로그의 정기 독자 사람들은 내가 지난 18 개월 동안 여러 음악 플레이어를 적용해야 알아. 내가 내에 갔을 때 내 우유 부단함과 다시 시작 생각 iTunes의 폭언. 그 이후로 난 아직도 선수의 왕관의 보석을 찾고 있는데요. 음, 지금 제가 생각 aTunes 이것은 오픈 소스 자바 기반의 음악 플레이어입니다.

나는 간단히 aTunes을 적용 버전 1.7 전 년 이상. 그 당시 내 주요 오디오 플레이어 아니었는 그 시간에 조금 버기했다. 최신 버전 1.9이 훨씬 향상됩니다. aTunes는 크로스 플랫폼과 Windows, Linux 및 OSX에서 작​​동합니다.

설치 후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음악 디렉토리를 가리 키이며 aTunes 저장소를 채웁니다. 내 FLAC 컬렉션에 리포지 토리 (Repository)를 지적하고 내 앨범을 모두 채우는 거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Repository

또 다른 인상적인 기능은 아티스트 정보를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왼쪽에있는 영역입니다. 내가 먼저 저주의 노래를 연주하면, 나는 밴드에보고하고 또한 그들의 다른 앨범의 목록을 가지고.

노래 탭을 클릭하여 그 위에 당신은 현재 재생 노래와 앨범 표지 모든 가사를 얻을.

당신이 듣고있는 아티스트로 유사한 장군을 재생 작가의 목록을 얻을 유사한 예술가 탭이 있습니다. 이것은 Megadeth 앨범을 재생하는 동안 내가 가진 작가의 목록입니다.

EQ를 사용하여 쉽게는 약 15 가지 사전 설정과로드 패키지와 함께 제공됩니다.

기본 설정의 주요 초점은 쉽게 탭을이를 통해 나는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 수있는 재생 목록입니다. 이것은 내가 다른리스트로 구성된 다양한 스타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재생 목록에있는 컬럼을 조직하는 것은 당신이 볼 필요는 없어 어떤 선택하거나 선택 취소하면됩니다.

물론 그냥 RSS 정보에 입력으로 네, 모두가 좋아하는 포드 캐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노래 정보에서 두 버튼이 있습니다. 클립 보드에 가사를 복사 한명은 당신은 문서와 비디오 검색에 그들을 넣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YouTube에 나가서 아티스트 재생에서 동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멋진 기능이있다!

앨범 및 노래 정보뿐만 아니라 플레이어 컨트롤을 표시하면 재생 목록을 다음과 같습니다.

Last.fm 지원하고 않기 때문에, 난 Last.fm 프로필을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원하면 당신의 친구에게 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aTunes는 앨범 표지 네비게이터를 포함하고 아이튠즈처럼 당신이 누락되었습니다 것들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포맷은 MP3, OGG, WMA, WAV, FLAC, MP4, 그리고 RM 있습니다.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 CD 리핑, 여러 스킨의 큰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도 MP3 플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이 시점에서 멈춰서지만, 아직 적용하지 않은 몇 가지 더 많은 기능과 옵션이 있습니다. 이 플레이어를 설치하고 더 주변을 어슬렁 거 리며 노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매우 이것에 대해서 기쁩니다. 내 새 음악 플레이어를 찾은 것 같아 ... (적어도 다음 3 개월).

다운로드 aTunes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