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redi 18 juillet 2012

당신의 MS 오피스 사용자 지정 사전을 전송 또는 이동

우리의 위대한 독자 중 하나는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사용자 지정 Office 사전 마이 그 레이션하는 방법을 묻는 어제 쓴, 그리고 모두의 이익을 위해 쓸 수있을만큼 가치가 보였다. 감사 조쉬!

혹시 단어에서 짜내는 소리죠 빨간색 선은를 본 후 "사전에 추가"옵션을 선택한 경우, 당신은 내가 무슨 말을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 그 단어의 모든 사용자 지정 사전 파일에 저장하고 새 컴퓨터에 다시 입력하는 정말 귀찮을 수 있습니다.

image

사전 파일 찾기

Word 2003에서, 당신이 도구 옵션으로 이동해야합니다 다음 맞춤법 및 문법 검사 탭을 클릭하고 대화 상자에서 사용자 지정 사전을 선택합니다.

Word 2007에서 또는 다른 오피스 2007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다음, 왼쪽 상단 코너, 워드 옵션에서 큰 오피스 버튼을 누른 후 교정 섹션에서 당신은 "사용자 지정 사전"을 볼 수

참고 : Outlook 2007이 당신이 오피스 단추가 나타납니다 전에 새 이메일을 열 필요합니다.

이것은뿐만 아니라 현재 사전 파일의 전체 경로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 정의 사전을 지정할 수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우리가 새로운 하나 이전 컴퓨터에서 파일을 전송 후, 당신은 자동으로 추가하지면 사전을 추가하려면 여기를 추가 단추를 사용해야합니다.

어떤 변화를 만들기 위해 여기에 편집 단어 목록 대화 상자를 사용해야합니다 (시도 파일 자체를 변경하지, 그렇게 할 때 사람들이 문제를 문제에 대해 읽었습니다)

백업하거나 전송하기

사전 파일을 백업하려면 위의 본 경로로 탐색하거나 탐색기에서 주소 표시줄에 다음과 같은 입력 :

% appdata % 마이크로 소프트

당신은 그것이 일반적으로 UProof 폴더에 위치한 오피스 2007 버전에 대한 두 개의 디렉토리 중 하나가 나타납니다 있지만, 이전 버전에서 증거 폴더에했습니다. 어쨌든 위의 대화 상자가 당신에게 전체 경로를 알려야합니다.

일단 당신이 백업 및 다른 시스템에서 같은 위치에 전송하고자 할 것입니다 무엇입니까 CUSTOM.dic 파일을 참조해야한다는 디렉토리로 이동 ... 원하는 경우 또는 귀하의 문서 폴더에 예를 들어, 다른 곳에서 그것을 넣어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파일을 열 경우 사용자 정의 단어를 모두 볼 수 있어야합니다. 바로 여기에서 가능하면 수정하지 않습니다.

그것이있다면 일단 다른 컴퓨터 (이렇게하기 전에 모든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있는지 확인)에서 동일한 위치에 파일을 복사했습니다, 당신은 우리가 위에서 설명한 대화 상자를 사용하여 새 컴퓨터에 사용자 지정 사전을 추가할 수 있어야합니다 자동으로 감지하거나 문서 폴더에 넣어 결정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항상 사용하는 기능이있다면, 당신은 문서에 파일을 이동하고 해당 위치로 사용자 지정 사전을 재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찾기 위해 주변을 좀 조사해하지 않았 있기 때문에, 백업을 더 단순하게 만들 거라고.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