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anche 8 juillet 2012

Vreel 설립자 인터뷰 전체

Mysticgeek: Vreel에 네 자리 또는 제목부터 시작하자, 얼마나 Vreel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Eoin : 설립자 - 난 3 월 하순 서버 기반 DivX를 변환기 다시 작업을 시작하고, 그것이 4 월 하순에 의해 완료될 예정. 당시 계획은 단순히 서버 사이드 애플 리케이션 처리에 내 자신의 지식을 추가하는 이유, 그리고 일반적인 웹 개발으로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당시 계획은 "! Joomla"실제로 오픈 소스 CMS에 DivX를의 webplayer를 구현되었고, 거기에서 이동하십시오. 나는 당시 작은 stage6 클론이라도 작동하는 Vreel를 여겼습니다. 통제가 나선 밖으로 시작 것이고.

DivX를 저에게 연락을 가장 먼저했다 - 그들은 당연하게도 URL과 이름 "DivXit"를 사용하여 인상을 남기지 못했되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자신을 인상을 남기지 못했어요 - 난 그들에게 난 내 자신을 던질 수있는 법적 불황에 대한 질문 몇 다스 이메일을 보냈다. 잠시 DivX를 함께 이야기하는 데, 내가 현재 DivX를 이름 서버로의 바꿔 넣기을 보류중인 도메인 "DivXit.net"를 뒤집어. DivX를가 새로 다시 브랜드 Vreel와 나에게 모두 최선을 바랐다.

그 다음, 모든 착란 상태에 빠졌습니다. 인바 운드 트래픽 규모를가는 시작 각광는 CDN 솔루션과 관련만큼 내게 말했지, 난 운동에 완전히 것들을 일부 직원을 찾는 시작 - 물론, 오픈 소스 CMS를 사용하여 멀리 이동하고 우리의 개발을 향해 초점을 맞추고 소유하고 있습니다.

Mysticgeek: Vreel에 대한 비전은 무엇입니까? 무엇을 당신도 이제 보여요 당신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성취 어떤 희망합니까?

Eoin : Vreel 바로 지금 초기에 - 당신이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요, 우리 개발자들은 모든 가능한 한 빨리 실행하는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닫힌 베타 테스트는 정말 Vreel 규모로 우리의 눈을 열었습니다 - 현재 이륙은 문자 그대로 불가능 앞으로 몇 개월 동안 우리의 성장을 추정합니다. 우리는 현재 그 모습을 위반하고 있으며, 앞으로 몇 주 동안 두 번 설정보세요 - 내가 년간 시간에 기대 얼마나 많은 방문자 수에 나를 물어 봤다면, 난 매일 10,000했다고합니다.

미래? 글쎄, 난 과거에 연연 거라고. Stage6가 온라인 비디오 세계의 콩코드되었다 - 그것은 빨랐어요 나아 보였다, 다 그냥 좀 더 쾌적한했다. 하드 코어 팬 기반을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우리의 이미 대규모 사용자 기반에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동영상 플랫폼을 가지고 향해 작업 - 우리가 생각을 느껴볼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건물을 다시 시작하고 싶어.

Mysticgeek: Vreel에서 사람들과 내 제한된 상호 작용에서, 당신은 모두 당신을 아주 바쁜 것 같습니다. 어떻게 모두가 성공적인 공개 발사를에 넣어왔다 작업, 준비, 그리고 시간을 어떻습니까?

Eoin : 베타 테스터 말 그대로 신의 선물을했습니다 - 우리가 제안, 의견 및 우리의 작은 베타 테스터 사용자베이스에서 버그 리포트의 부하를 했어, 그들은 정말 그렇게까지 ​​큰 기여를했습니다.

더 쉬운 작업은, 내가 당신에게 말할 수있다 - 지금 당장 폐쇄 베타, 우리는 버그는 숙청지고, 그리고 대중에 대한 조건을 작업의 모든 기능과 모듈을지고에 초점을 못했습니다. 그러나 잠못드는 밤을 이후에 잠못드는 밤을은 결코

Mysticgeek: 당신은 우리에게 무엇을 DivX를 Vreel 지금 당신이 그들과 함께 공식적인 계약을 것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함께 Stage6를 둘러싼 "논쟁"의 간략한 설명을 줄 수 있습니까?

Eoin은 : 솔직히 말해서, 멀리 DivX를하고 Stage6 폐쇄가는대로, 나는 다른 사람처럼 많은 정보 있어요. 그것은 거기에 잠시 머물다가 -와 그 다음 그것이 없어 졌어요. 더 단단한 이유가 본 적에 대해주지 않았다, stage6 플랫폼은 "유지하기 위해 매우 비싼"이었다한다는 바 - DivX를 또 폐쇄시 UMG에서 잠재적인 소송을 직면했다. 그들은 신속하게 거절 제공 - 또한 라이브 우주가 DivX를 구입하기 위해 제안을했다는 소문이있어.

이들은 혼자 DivX를의 자산, 그리고 DivX를 아르 - 나는 그것을 Vreel는 DivX를의 webplayer 및 코덱 이상은 상업적인 소유권이 없다는 것을 명확하게해야합니다. 그 핵심 기반 주위에 우리 자신의 기능을 통합하면서 우리는, 가능한 고화질 비디오 플랫폼을 만들 수 있도록 - DivX를 우리에게 Vreel 동영상 환경 내에서 코덱 및 webplayer를 사용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Mysticgeek: 나는 많은 사람들이 대중에게 살이 사이트에 대한 비트로 씹어 댔던 것과도 알고있다. 당신이 우리에게 그렇게 될 때 견적을 줄 수 있습니까?

Eoin : 당신은 다시 말할 수 - 지금, 우리는 닫힌 베타 버전 중 발견된 많은 버그를 해결 있어요 - 큰 것들은 지금 비율 문제 (4:3 또는 16:9 업로드하지 파일 문제), 그리고 전환의 일부 지연되고 - 이거 저희가 원하는 문제는 오픈 베타를 공개 전에 다림질. 당신이 동의할 거라고 확신 하는데요, 우리의 첫 인상은 모든 될 것입니다 - 그리고 저는 오히려 개인적으로 반 기능적 포털보다 지연을 줄 알아요.

에 관계없이, 진행은 지금 환상입니다 - 우리는이 기간 동안 테스트중인 새로운 기능의 호스트와 함께, 앞으로 몇 일 동안 밖으로 스탬프 이러한 문제를보고해야합니다.

이러한 주요 문제가 정리되면 우리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할거야 -하지만 그때까지는, 우리는 매일 우리의 닫힌 베타로 사용자를 받아들일거야.

Mysticgeek: 우리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귀하의 시간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Eoin : 아니요 문제 해 줘서 감사합니다!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