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그룹에서 응답을 수집하면 사무실 환경에서 아주 흔한 일이 있습니다. 당신이 피자의 종류는 회의하기 위해서, 또는 다음 그만둘 거예요 누가 투표를하고 무엇을 요구하고 있는지 여부, 필요한 무엇이 설문 조사입니다.
당신이 깨닫지 않을 수도 것은 당신이 직장에서 Outlook 2007과 Exchange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이 이메일을 통해 설문 조사를 발송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있어요 것입니다.
Outlook에서 새 이메일을 작성, 옵션 탭을 클릭하고 사용 투표 버튼을 선택합니다. 여기 기본값을 선택하거나 설문 조사 질문에 대한 자신의 답변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세미콜론으로 구분하면 사용 투표 버튼 필드에 표시하려는 답변에서 사용자 지정 단지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이제 나열된 사용자 정의 답변을했습니다. 그게 전부 거기이다! 이제 메시지를 보냅니다.
받는이 이메일을 열면 사용자 정의 응답을 포함하는 투표 버튼을 사용하여 응답하도록 조언 메시지가있을 것입니다.
받는 사람이 자신의 선택을 한 후 상자가 설문 조사 응답 및 이메일에 추가 정보를 추가하는 옵션을 확인 팝업됩니다.
그들이 응답할 때 당신은 그들이 설문 조사를 답변 자문 이메일 깃발을해야합니다 ... 읽음과 유사합니다.
설문 조사의 합계를 보려면, 당신은 보낸 메시지를 폴더에 원본 메시지를 열고 추적 버튼을 클릭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응답의 아래 목록 다음 리본 밑에 합계의 목록을 볼 알려드립니다.
나는 사무실에서이 기능에 대한 가능성을 충분히 상상할 수 있습니다. 투표소 어떤 종류의 당신이 일하는 곳이 당신이 유용 올 거라고 생각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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