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udi 22 mars 2012

블로깅 도구로 Word 2007을 사용하여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문서를 작성하기위한 훌륭한 도구이지만, 지금뿐만 아니라 블로그에 게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당신은 매우 긴, 말의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당신이 가치가 아무것도 맞춤법 수없는 경우 경향이 경우 대단히 유용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려면, 상단 왼쪽 모서리에있는 오피스 버튼을 누른 다음 새로 만들기를 누른 다음 새 블로그 게시물을 선택합니다.

image

이제 리본은 블로깅 도구를 표시 변경됩니다. 관리 계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당신은 내가 이미 목록에 자신의 계정을 설정했다고 볼 수 있겠지만, 새로 클릭해야합니다.

이제는 블로그 플랫폼이 무엇인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내 경우에는 내가 워드 프레스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하고, 그래서 그걸을 선택합니다.

이제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관련 정보를 입력하고 암호를 기억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Word가 자동으로 특정 블로그 플랫폼에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그림 옵션 단추를 한번보세요해야하는가 FTP 옵션을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이제 쓰기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귀하의 게시물에 카테고리를 추가할 수 있으며, Word는 자동으로 블로그 플랫폼에 연결하고 범주 목록을 다운로드합니다. 여러분도 워드 내에서 직접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 수있는 블로깅 플랫폼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은 열기 기존의 단추를 사용하여 이전 게시물을 열고, 또는 귀하의 사이트에 초안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Word 2007에서 정말 어쨌든 Word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경우 잘 보이는 가치, 놀라운 블로그 편집기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